시마네현 이즈모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
~1716년 창업 이래 3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료칸~
예로부터 ‘신의 온천’이라 불리던 산인지역 굴지의 온천지, 다마쓰쿠리 온천에 위치한 시라이시야 료칸. 주고쿠・시코쿠 지역 최고의 서비스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객실
다타미 향이 가득한 객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로비에 있는 하나유카타 코너에서는 마음에 드는 유카타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금연이며 욕실 및 화장실, 샤워시설, 에어컨, 냉장고, TV, Wi-Fi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식사
산인 지역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일본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라이시야는 식재료 뿐 아니라 조미료까지 철저하게 산인 지역에서 생산된 것만을 사용합니다. 지역 양조장에서 만든 간장과 미소된장, 지역 양계장에서 특별한 사료를 먹인 닭이 낳은 신선한 계란, 해초소금 등을 사용합니다.
온천
다마쓰쿠리 온천은 지금부터 약 1300여년 전인 700년 경부터 있었다고 전해지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진 온천입니다. 시라이시야 료칸에서는 ‘오리히메(직녀)’와 ‘히코보시(견우)’라는 2개의 대욕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욕탕은 매일 남탕과 여탕이 바뀌니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리히메(직녀)
- 대욕탕 오리히메(직녀)는 욕조 바닥까지 모두 편백나무를 사용하였습니다. 부드러운 나무의 질감을 느끼실 수 있는 피부에 좋은 편백나무 욕실입니다. ※노천탕도 있습니다.
히코보시(견우)
- 중후한 매력을 뿜어내는 검은 화강암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히코보시(견우) 대욕탕은 실내탕과 함께 개방적인 노천 온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노천탕도 있습니다.
예약일본의 사계를 느끼실 수 있는 다양한 숙박플랜으로 손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